맛집 리뷰

영등포역 _ 원조 함흥냉면

박교수 2021. 5. 10. 01:00

오늘은 원조 함흥냉면에 다녀왔어요!

1967년에 생겼다고 하니... 엄청 오래 되었네요!

냉면사리는 100% 고구마 전분을 이용해서 만들어졌다고해요! 와우...................뭔가 엄청 색다른것 같아요!

 

 

내부 메뉴랑 내부 사진 올릴게요!

 

 

짠짠!!  이제 요리를 먹어볼까요 *_*

 

 

함흥냉면 들어오자마자 받은 육수에요!

한입먹고 완전..반했....답니다!

계속 먹게 되는 맛!

 

 

이렇게 요리를 기다렸어요! 배가고팠는지... 먹기전에 사진을 깜박했어요! 

냉면을 비비다가 생각났어요~!

그래서...비빈 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비빔면과 물냉면 그리고 만두까지! 2명이 딱이네요!

완전 맛있었어요~!

 

주차도 바로 음식점 앞에 되서 차 가지고가셔도 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