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가로수길 _ 신사동 회장님댁

박교수 2021. 5. 16. 11:17

 

레트로와 뉴트로의 조화

동서양의 엔틱다이닝이라고 되어있는

신사동 회장님댁 / 회장님댁 신사점에 다녀왔어요.

멀리서 보는 뷰! 사진입니다! 2층 보이시죠? 저기에요!

멀리서도 보이는 할머니 장동 느낌의 ㅎㅎ 멋지네요! 멋진 자개가 뽐내고 있습니다!

친구들이랑 르라보에 가던길이여는데 비오는 날은 글쎄... 김치전을 더 주겠다지 뭐에요?

 

대기번호는 3번째였구요.

늦게가면 좀 기다려야 합니다.

테이블링 키오스크로 대기자 명단 연락 입력한 후 기다렸습니다.

 

 

회장님댁은 청담점도 있어요~ 

오늘은 가로수길에 있는 회장님댁으로!

 

내부 사진이에요! 외부에도 내부에도 ~ 인테리어가 딱! 옛날 갬성~~ 물씬!

자개장농 잘 구하셨네요 ㅎㅎ

 

 

곳곳의 인테리어는 자개로 이루어져있어요! 저 화장대도 그 옛날 그느낌! TV도 ㅋㅋ

 

 

 

술집에는 옛 감성임에도 불구하고 20대들이 대부분이였어요! ㅋㅋ

우리는 그들을 보며~ 세월 좋을때네~~ 이러면서 한잔 했네요~ ㅎㅎ

 

 

천장이나 조명들도 어디서 저런걸 다시 구했을까요? ㅋㅋㅋ 옛느낌~~ ㅎㅎ

자 이제 저희두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 공부를 시작해야죠?

짠!

 

 

 

 

 

 

3차로 온곳이기 떄문에 많이는 못시키고, 

고추장찌게랑 간장계란밥이랑 비오는날이라 무료로 주는 김치전을 함께 먹었어요!

당연히 술도 한잔! ㅎㅎㅎ

밤막걸리를 먹고 싶었지만, 솔드아웃이라 천억막걸리를 먹었습니다! : )

아주 잘 어울렸어요!

요리들도 다 맛있었구요! ^^

간만에 먹는 간장계란밥을 보니 어릴때 할머니가 해주셨던 간장버터밥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밥 안먹고 가서 다른것들도 시켜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