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논현동 돼지고기구이 _ 육일점

박교수 2021. 5. 5. 02:07

서울예고 동창인 친한 친구 예라와 지현이랑 고기를 먹고 왔어요.

육일점은 강남구 논현동 98-6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507-1340-8259, 영업시간은 매일 10시-10시까지!

 

저희는 각자 너무 바쁘기도 하고,

시간을 맞추는것도 쉽지 않아서, 미리 날짜 픽스도 할 겸~

또 맛집이면 혹시 기다려야 할까봐~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저는.... 너무 잘 먹는 편인지라... 돼지 한마리 95000원짜리를 할 생각을 했었는데,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보통 여자 셋이면 반마리 먹는다고..........해서...

59000원짜리 반마리를 시켰었죠...

 

오마이갓...그런데 역시 우리는.. 보통 여자들은 아니였죠.. 

아..어쩌면 내가 아닌건가? ㅎㅎ

또 시키고, 또 시키고, 또 시켰습니다.

 

카톡을 하던 남사친에게 자랑을 했는데, 여자들끼리 간거 맞냐며...니네 돼지냐며... ㅎ.... 또르르..

반마리 시키고...고기 또 시키고, 볶음밥 또 시키고, 냉면 또 시키고... 우리는 또 후식을 먹으러 갔었죠... ㅎㅎㅎㅎ

자~ 사진 두둥! 여기는 고기를 예쁘게 구어서 접시에 예쁘게 놔줘요! ㅎㅎ 

 

 

이렇게 고기 종류별로 몇번 나오고......... 마지막으로 껍데기!!

 

껍데기 쏘굿..너무 맛있었어요! *__________*

 

계란찜은 추가 했었었구요..ㅎ.. 

 

냉면과 김치볶음밥도...........또 시켰죠..........ㅎㅎㅎ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여기서 사실 제가 먹고 싶었던것은...돼지 오마카세였는데...

예약이 안되더라구요...ㅠㅠ 흙흙...

 

에니웨이...그래서 오겹살, 항정살, 꽃갈매기살, 목살, 가브리살, 찌개, 김치찜, 차돌김치볶음밥, 김치말이 육전 물냉면까지..

먹었어요...여자 3명이서........ 결국 한마리 시킨거보다 더 먹은듯? ㅎㅎ

 

그냥 저는 어딜가도... 일반 여자분들 양으로 추천받으면 부족하더라고요... ㅎ.... 

여름이 다가오니깐... 몸매 관리를 시작해야겠습니다.

 

아! 여기 발렛 되는데요!

아저씨가 차키를 차에 그냥 놓고 딴데 계시기도 하시더라고요.

저는 아저씨 불러도 안오시고, 차 문 열려있고 차 키도 안에 있어서 돈 안내도 되는줄 알았는데,

3000원 내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발렛 아저씨 다음부턴 좀 지키고 계세요. 

아저씨 없어서 차 몰고 나왔더니 무슨 돈 안내고 튄사람 취급...ㅡ.ㅡ 이건 좀 아닌듯.

주차비 안내도 되는 고깃집인줄 알고 당골될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