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디저트 리뷰

홈플러스 _체리초코케이크 (체리앤드포콜릿크리스피슬라이스)

박교수 2021. 5. 5. 14:41

 

요즘 제가 즐겨 먹는 체리초코케이크에요!

(홈플러스 방학던 체리초코케이크_체리앤드 초콜릿크리스피슬라이스) 라고 적혀있어요!

 

홈플러스 방학던 체리초코케이크_체리앤드 초콜릿크리스피슬라이스

 

홈플러스에 신라호텔출신 파티쉐가 있다니?!

직접 안에서 만드시더라고요~

홈플러스 방학점만 그럴수도!? 다른곳은 안가봐서 모르겠으나~

독일산 체리를 쓰는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 케이크는 달지 않아서 너무 좋구요!

케이크가 너무 달면~~ 또 금방 질리는데~

전혀 달지 않으면서 체리가 많이 있어서..너무 좋아요! 딱 내취향!

저는 당근케익~ 머 이런 류 좋아하거든요!

 

홈플러스 방학던 체리초코케이크_체리앤드 초콜릿크리스피슬라이스
한입 두입...세입..먹다가 아 맞다! 사진! 하고 찍은 사진 ㅎㅎ

 

아주 그냥 사르르 녹습니다! 체리와 초코의 조합이 맛이 없을수가 없죠!!! *__________________*

 

홈플러스 방학던 체리초코케이크_체리앤드 초콜릿크리스피슬라이스

결국 저는....한입을 남겨두고... 갑자기.. 이러면 안되지..라는 생각을하며 뚜껑을 덮었어요... ㅎㅎㅎ

나머지는 그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었다는....ㅎㅎ

 

네..결국 저는 다 먹었구요!

한번에 2개씩 사기때문에 한 케이스가 더 남아있어요!

내일 베프한테 케익 먹으러 놀러오라고 했습니다! ^_^

맛있는 케익과 커피로 힐링을 좀 해야겠네요!

 

 

 

 

몇일전에 맛있게 먹었던 가로수길 까페, 쇼토도 소개합니다! 일본 유학다녀오신 신라호텔 출신 빠티쉐님!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까페 shoto 쇼토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까페 shoto 쇼토

오늘은 미국유학시절 친했던 친구가 한국에 왔다고 연락이 왔다! 연락이 끊겼었는데 링크드인으로 연결~ 10년만에 만나도 그때 그 느낌 그대로! 너무 좋아! 우리는 오늘 가로수길에서 만나서 대

jpvoic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