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디저트 리뷰

노원역 플레어비 (롯데백화점 2층 까페)

박교수 2021. 5. 1. 13:48

노원역 롯데백화점 2층 까페 _ 플레어비

롯데백화점 안에 있어요

 

오늘은 두번째 방문! 저번에 얼그레이 테린느를 먹고 반해서 오늘은 녹차맛으로!

저는 오늘 혼자 컴퓨터 들고 백화점 왔어요. 간만에 등산을 갈까 했었는데 비도오고, 저녁에 베프랑 영화 보기로해서 백화 점으로 출근! 저는 노원 롯데백화점과 가까운 곳에 살지만, 항상 차를 가지고 다닙니다.

어릴때 미국에 살때부터 차를 끌고 다녔더니 주차되야 움직이는 편...

하지만 맛집 뽀개는 행복으로 사는 저는 코로나 이후 살이 더 찐 관계로.. 

오늘 집에서 여기까지 걸어왔어요! *_*

 

녹차 테린느와 아메리카노 - 여기 민트라떼도 맛있음!

너를 먹어도 난 오늘 많이 걸었으니 괜찮아 ^^

이렇게 두개 시켰어요. 가격은 아메리카노 + 테린느 = 11000원 이네요!

 

꾸덕꾸덕한 녹차 테린느 - 이거 아무데나 안팔아요!

짜잔~~~~~! 꾸덕꾸덕 찐득찐득! 아주 맛있어보이죠? 

맛있어요! 강추!

다른 메뉴 사진들도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까페 디저트 뿐만 아니라 요리들도 팔아요!!! 

점심과 후식, 저녁과 후식까지 해결 가능한 곳입니다!

주차도 되고! (백화점이니까..너무 당연...) + 영화도 볼 수 있고! + 쇼핑도 가능하고! ㅋㅋㅋ

 

 

 

 

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또 다른 맛있는 케익집 추천! 신라호텔 출신 빠티쉐님이시래요!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까페 shoto 쇼토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까페 shoto 쇼토

오늘은 미국유학시절 친했던 친구가 한국에 왔다고 연락이 왔다! 연락이 끊겼었는데 링크드인으로 연결~ 10년만에 만나도 그때 그 느낌 그대로! 너무 좋아! 우리는 오늘 가로수길에서 만나서 대

jpvoice.tistory.com